쿠키샵치트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태양신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6 15:17:11 댓글 0

본문

[추억의 고전게임 1편] 어른 되고 다시하는 쿠키샵1 공략 #1ㅣ Classical game part.1 - COOKIE SHOP1 #1

추억의 카페경영게임!!!!
어릴때 이거해서 지금 와플가게 차린 것도 과언은 아닌듯.
초등학생때 열심히 했는데 못 했던걸로 기억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비프리노TV
구독하기♥(Subscribe) : https://bit.ly/2NiisRk

■ 재생목록 : [고전게임 : 쿠키샵1]
https://bit.ly/2uAHLqi

■ 바로가기
인스타(Instagram) : https://bit.ly/2up96wf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OPYRIGHT ⓒ 2018 VIPRINO ALL RIGHTS RESERVED.
천예슬 : 아 게임 너무 아기자기하고 포근해요..브금 미춋다,,,마을에가서 고블린인지 사냥했던 기억이^^
닥터 : 어릴때 어려워서 못했는데 지금 20대중반인데도 못하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
굿보잉 : ㅋㅋㅋㅋ테이블에 1명씩 앉는거ㅋㅋㅋㅋㅋㅋㅋ웃겼어용
Yu Jianna : 우왕 삼보컴퓨터 쓸 때 진짜 열심히 했었는데!! 추억여행 하고 갑니다ㅎㅎㅎ
문종우 : 이거 마을로나가면 튕기는데 어케요?
모보현 : 프레아로 허들 하면 잘되는데 키니나 제라스로하면 오지게 넘어졌음 ㅠ
samu ko : 어렸을때 너무 어려워서 포기했었는데 ㅋㅋㅋ추억 그자체
이상민 : 죄송한데 CD어떻게 구하셨나요? 너무하고싶어요 옜날에 했엇는데 ㅠㅠ
잠뽕 : 월급 줄이려다가 마네,, 멋져 형,,
glgldgld : 돈이없어서다못햌ㅋㅋㄱㄱㄱㅋ

더빙걸 국산 PC게임 쿠키샵2 실황플레이

아프리카TV : http://afreeca.com/alal8841
네이버블로그 : http://blog.naver.com/dubbinggirl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dubbinggirl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dubbinggirl
트위터 : https://twitter.com/dubbinggirl1
베르무트 : 난 한국가몀 이거갔다가 앱으로 만들어야지 ㅋㅋㅋㅋ 참고로 돈 이나 카드 안쓰게 한국말로 하면 수정 게임이라고 하나 ㅋㅋ
Young Min Cho : 렉없었으면 더 재밌었을텐데 아쉽네여 ㅋㅋ
집사후디 : 저게임은!!!!!!!!!!!!!쿠키샵2!!!!!!!!!!!!!
ㅎㅎ나도했는데..ㅎㅎ
이하나 : 위자료를 쳐받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월시아 : 찾아보면있긴한데 사놓고안한듯요ㅋ...
냄비 : 으...ㅋㅋㅋ 개추억이네요
윤아 : 헐 쿠키샵ㅠㅠㅠ완전 꿀잼이엇는데... 빙걸님이 이 게임을 해주시다니... 오랜만에 쿠키샵해봐야겠어요 ㅎㅎ 아직 집에 시디가 있어서 다행!..
네?누구시죠 : 와 초딩때하던 추억의 게임이네요ㅠㅠㅠ흑흑..
Moran Cindy : 우옹 맨첨에 귀엽다 ㅠㅠㅋㅋㅋ
송이눈꽃 : 내가2번째

느티의 쿠키샵2 - 01 이번엔 왕실 요리사다!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쿠키샵 2를 했어요 쿠키샵 2는 쿠키샵에 비해 한층 귀여워진 느낌이예요!

하지만 게임 난이도는 귀엽지 않다는....ㄱ-..
이민호 : 뭔가 더 복잡해 진것 같은 기분
배먕 : 제 쿠키샵2는 벽이랑 바닥을 사도 돈만나가고 적용이안되네요ㅠㅜㅠ
쥬짱 : 저 중급요리사시험을 봐야하는데 자격이 안된대요ㅠ 인테리어 등 다 만족이라고 나오는데 별은 아직도 4개에요 ㅠㅠ 뭐가 문제죠?? ㅠ
퀸메리 : 항상 추억의게임 열심히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30먹고 이거보니 맘이찡하네여
고희승 : 쿠키샵 쿠키샵 쯔앙~!
박고은 : 스토리가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오롱 : 쿠키샵2도 하셨군요 1에 이어 잘 볼게요
이호규 : 크 완전 추억이다 초등학교때 컴퓨터시간에 시디 가져가서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지영주 : 쿠키샵1도 재밌게봤는데 이것도 잘볼게요!! 둘다 어렸을때 재밌게했던 게임이라 볼수록 추억돋고 두근두근하고 그러네여ㅋㅋㅋㅋ
조림장 : 이번엔 쿠샵2군요 저도 이거 하다 그만뒀었는데 완결 궁금했는데 끝까지 해주시길 바래요

... 

#쿠키샵치트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9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tchon-np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