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김희재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 생일 기념 4900여만 원 기부 - 톱데일리(Topdaily)

페이지 정보

작성자 톱데일리 Top Daily 작성일21-06-09 00:00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김희재 #김희재와희랑별 #기부

가수 김희재의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이 기부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습니다.

10일 밀알복지재단은 가수 김희재의 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이하 희랑별)이 6월 9일 김희재의 27번째 생일을 맞아 김희재의 이름으로 4900여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부로 희랑별의 밀알복지재단 누적 기부 금액은 1년 만에 1억 5천만 원을 돌파했고 희랑별은 김희재의 작년 생일과 크리스마스에도 각각 6090만 원, 4690만 원을 취약계층에 써달라며 기부한 바 있습니다.

희랑별은 김희재의 데뷔 1주년인 지난 3월에도 백혈병 아동을 위해 365장의 헌혈증을 모아 기부하는 등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며 ‘성숙한 팬덤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희랑별 관계자는 “가수로서 김희재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좋아하는 것은 물론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그의 따뜻한 성품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좋아하는 셀럽의 마음을 본받고자 김희재의 기념일마다 어려운 이웃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것이 희랑별의 전통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기부를 다시 한번 결심한 것에 대해서는 “지난해 생일 기부를 통해 도움받은 한 부모 가정 및 장애 아동 가정으로부터 김희재와 희랑별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위로와 용기를 얻었다는 편지를 받고 지속적으로 도움을 드리는 팬덤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밀알복지재단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받은 희랑별의 기부금을 생계·의료 지원이 시급한 한 부모 가정에 사용하며 밀알복지재단 헬렌 켈러 센터를 통해 시청각장애 아동의 촉수화 교육 및 촉각 치료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입니다.

한편, 미스터트롯을 통해 데뷔한 가수 김희재는 ‘사랑의 콜센터’, ‘뽕숭아학당’ '플레희리스또'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4월 14일에는 데뷔 첫 싱글 앨범인 ‘따라따라와’를 발표해 ‘트랜디 트롯돌’, ‘핫가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공정·공익·나눔언론 #톱데일리
✔톱데일리 채널 구독하기 https://bit.ly/2LYAnhu
✔NEVER 뉴스 스탠드에서 톱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https://newsstand.naver.com/826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인터뷰요청·뉴스제보·보도자료 E-mail : top@topdaily.co.kr / 대표전화 : 02-586-81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6,2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tchon-np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