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다이어트효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로이목마 조회 9회 작성일 2020-08-12 16:47:34 댓글 0

본문

원푸드 다이어트의 감량효과

원푸드 다이어트의 감량효과는?

닥터U와 함께 / 닥터U10kg : http://www.doctoru.kr
병원 : http://doctoru.kr/clinic

닥터U 유태우 박사는 누구?
현 닥터U와 함께 원장
전 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주임교수
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과장
전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책임교수

저서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 '유태우의 질병완치', '닥터U의 여자의 물' 등
김상연 :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펙트폭격기,, 원래 비만인분들은 보통 영양소를 다 가지고있어서 웬만하면 결핍이나 불균형이 오지는 않는다,,,
영영 : 귤로 원푸드 다이어트해도 괜찮나요? 3일정도 양은 어느정도 해야할까요?
덕근이성 :

다이어트하면서 돈벌기
곰이네 : 제가 보통 겨울에 살찌고 다시 여름때 뺄때가 밥한숫가락 덜먹는건데..이게 몇달지나면 좀씩빠져요 전 패스트푸드를 좋아해서 ㅜㅜ다시 빵이나 튀김먹으면 살이 찌곤해요...안먹으면 도로빠지고 해마다 도돌이표네요ㅜㅜ
아미다.방탄영원해라!!! : 감사해요~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운동으로 -5kg 성공! 하지만 부작용이? (회원 가상컨설팅 시리즈1)

'살은 빼는 것이 아니라, 빠지는 것이다'

기초대사 순환을 통한 자연스럽고 빠른
이낙림식 다이어트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www.allaboutbody.asia/intro
이낙림의올어바웃바디 : '살은 빼는 것이 아니라, 빠지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www.allaboutbody.asia/intro
효사 : 극단적 방법이 부작용또한 상당하다는 것을 잘 알려주시네요. 기초대사량을 망치는 극단적 체중감량은 역시나 ㅎㅎㅎ
세리 : 선생님 요즘은 바뿌신가여ㅠㅠㅠ영상이 안 올라오네요
정혁주141511 : 엥 댓글 왜 없지...??? 진짜 너무 잘보고있어요 ㅎㅎ

[Eng/JPN sub] 일단 일주일만 해봐 , 다이어트에 효과 빠른 '유산소' 편 , 땀이 안날수가 없어! | 샨토끼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샨토끼입니다 !

여러분! 다이어트 식단 ... :) 잘 하고 계신가요 ?
효과보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듯해서 넘 기쁘답니다 ㅠ

오늘은 저번 식단 영상에 이어서,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신!
운동 영상중 , ' 유산소' 편입니다 !

많은 분들이 영상으로 다이어트 의지가 생기셨다고 해주시고,
오늘부터 1일입니다 해주시는 글들을 ( 블로그 , 인스타, 리플 ) 에서
많이많이 찾아보고 행복해하는 샨토끼입니다 !

저도 요즘 그래서 여러분의 의지를 본받아, 운동도 더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서로 좋은 영향주는 우리 사이 넘나 훈훈한것... :)

오늘은 궁금하신점 리플 많이 달아주시구요!
저는 더 상세하게 영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같이 가시죠!

깡총!


* 샨토끼 인스타- shantokki32
Bora Lee : 성격이 너무 좋고 재밌으신고같아용❤️
Ruksana Mazrin : Plz translate in english
허지원 : 저 이채널 처음오는데 샨토끼식단하면서 하는건가요?? 내일부터할껀데 알려주세요ㅠㅠ (대신답변이라도)
한형락 : 와 이뻐요 연예인 보다이쁘다 방송국에 나올만
연예인보다 이쁘네요
호롤로둡 : 4:02 클래식 제목이 뭔가요ㅠㅠ..
rry Se : #헬스장 불가능 불타는 조깅

한곡 3분 30초
1분은 어깨 들썩거릴 정도로 걷기
1분은 뛰기 심장이 터질듯이
1분은 고요한 마음으로 걷기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로 !
해볼게요 ㅠㅠ
167/ 57시작
3월 31일 : 못나가서 팔벌려뛰기 100개
4월 01일: 57 .. 달성 폭식 터짐
4월 02일: 56.6
4월 03일: 56.1
4월 04일: 56.0
가연 : 언니언니 !! 아침에 공복운동으로 헬스장에서 자전거 20분정도랑 런닝머신 20~30분하고 종아리랑 허벅지운동 10~20분하구요 ! 아침 저녁은 단백질 쉐이크고 점심한끼 먹고 아무것도 안먹어요 ! 물은 하루에 3~4리터먹구요 !! 그리구 저녁은 월화수목금 은 토마토갈아서먹는날만 잇구요 닭가슴살도먹는날잇구 샐러드 먹는날도잇습니당 !! 혹시 살 빠질까요 ㅠㅠ? ?
러블리은씨 : 너무 도움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댓츠노노 : 저는 인터벌 10으로 2분, 6.5로 1분해서 10세트 걷뛰걷뛰하고있는데 땀 진짜..뚝뚝 떨어져요..
물론 식욕이 이겨요..^^
정예나 :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은 없을까요..?

... 

#일주일다이어트효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tchon-np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