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야놀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써니 조회 194회 작성일 2020-10-29 12:15:04 댓글 0

본문

이건 노하우를 아끼지 않고 초특가로 제공하는 야놀자 광고 제작기 (제 14회 SM C&C Talk, 방윤수 CD)

지난 2019년 12월 27일에 있었던 SM C\u0026C Talk 현장을 10분⏱으로 압축했SM니다!
2019대한민국광고대상 3관왕에 빛나는 야놀자 '초특가 정신' 캠페인의 제작과정을 방윤수CD님의 생생한 설명과 함께 알아보세요~!
서현 : 우리 아빠 체공~
방서진Ty : 아빠사랑해요♡♡♡♡♡♡♡♡
계피 : 저어 혹시 스크린에 보이는 고딕폰트? 가 어떤 폰트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그냥 고딕인가여?
구태 : 좋은 내용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플레이리스트] 전곡모음집-볼빨간사춘기X폴킴(feat.여기어때)_Full

올여름, 나만의 휴식 어때?

#여름여행라이브_전곡모음집
#취향대로_머물다_여기어때
#모든숙소_최저가_최대30퍼할인
#취향대로_PLAY_취향대로_CHECK_IN!

올여름 모든 숙소 최대 30% 할인받고
취향대로 떠나봐 ▶ https://bit.ly/2BaE9CI
여기어때 : 0:00 여름아 부탁해 - 볼빨간사춘기
1:33 여름 안에서 - 폴킴
2:56 바람이 불어오는 곳 - 볼빨간사춘기
4:24 칵테일 사랑 - 폴킴
6:06 여기어때요 - 볼빨간사춘기X폴킴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전곡 모음집을 제작하였습니다.
Kim오티 : 광고를 검색해서 보게하다니..
Siti Desna : hello, excuse me? would you be so kind to tell me the singers' names as well as the title of the songs? it's a waste to just let it past. thank you!
감사합니다~
Febby Aulia : ngomong apa ya?
서강재 : 광고를 검색해서 들어오긴 처음이네 ㄹㅇㅋㅋ
샤미 : 대박...볼사 대박이다
Jitta Kitka : N I C E . . .
SO SO : 와 진짜 나 문찐이라 폴킴도 잘 모르는 사람인데 내가 좋아하는 노래 커버 해서 너무 좋아졋다... 진짜 음원 안나오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VIP _YG Stan : This song is amazing ❣️
최재훈 : 바람이 불어오는 곳 저기 장소가 어디에요?

야놀자 마케터들이 1억 조회수 육성재 초특가 정신을 만든 비결

스타트업 중 가장 마케팅을 잘하는 곳을 꼽으라면 항상 언급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배달의 민족으로 유명한 우아한형제들과 야놀자입니다.

야놀자는 모텔 중개업에서 복합 놀이 플랫폼으로 리브랜딩을 해내고 '초특가 야놀자'라는 컨셉을 2018년 하니와 함께 흥행시키고 2019년 육성재와 함께 '초특가 정신'을 메가 히트 시키며 광고계에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누적 조회수 1억이 넘은 육성재 '초특가 정신' 광고 캠페인은 TV와 같은 전통 매체를 활용하지 않고 디지털 매체만을 활용, 디지털 매체의 특성들을 잘 활용한 사례로 유명합니다.

마케팅 맛집 야놀자 마케팅팀의 '초특가 야놀자' 광고 캠페인 비화, 제작기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봤습니다. 마케터 및 예비 마케터, 광고에 관심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CIN HK : 삼성이나 엘지폰이 있는데 왜 아이폰을 쓰니? 이 애 마켓팅 해주지 말아야!
HYJMAKNAE : i think 허영지 is suit for yanolja.. i hope she can get the opportunity
YeongJun Song : 근데 야놀자는 제가 07년도에 웹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던 사이트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스타트업이네요? 숙박업을 기준으로 봐서 그런가..?
Byeongjun Kim : 재밌네요 ㅋ
백철기 : 이야~~~ 참 11분 인터뷰에 대행사라는 단어 하나 나오넹 ㅋㅋ 양심들도 없으셔
요맨 TV : 야놀자 진짜 중독성 좋은거같아요~~ 확실히 적극적으로 놀자!
Jaewon J : 2:45 재밋네 ㅋㅋ
WH P : 대박 야놀자의 롤모델이 디즈니라니... 우리 오빠가 디즈니픽사에서 일했고, 한국의 월트 디즈니가 되는게 목표인데! 올랜도 디즈니 월드에 가보셨는지요. 롤모델이 디즈니라면 올랜도 한번 가셔야죠!
왓더펑크 : 솔직히 마케팅은 인정합니다.
다만 서비스의 질(제휴업체 수, 가격, 쿠폰 등)은 경쟁력이 너무 약해 이용하지않게 됩니다.
서비스 본질을 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Kenney H : 야놀자의 마케팅이 대단한 이유는 무수히 많은 고민과 실행을 통해 이뤄낸 것 같아요.
말단 팀원들도 아이디어와 의견을 내는데 거부감이 없고,
또 어떤 의견이라도 자유롭게 들어주다 보니 합리적인 의사결정이 된 것 같습니다.

이 결과로 현재의 대박 Low-cost-cosplay 콘텐츠가 탄생한 것 같구요.
또한 새로운 대안을 끊임없이 기획해 놓은점에서 업무 디테일도 엿 볼 수 있었습니다.

좋은 이야기 정말 잘 들었습니다.

마케팅이란 영역은 어느정도 결단력과 실행력
그리고 성공확률을 데이터로써 논리를 만들고 검증하는 영역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어려워합니다.

혹시 야놀자 마케터분들 보고 계시면
마케팅 단톡방에 들어와 마케팅 관련 이야기를 들려주실 수 있을까요?

해당 방에는 꽤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 기술적인 부분이 뛰어난 사람도 있으며,
대행사에 근무하며 다양한 업종을 다루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내가 아무리 마케팅 경력이 많다 하더라도 분명 모르는 영역들이 존재합니다.
그럴때 활용하면 좋습니다.

마케팅에 대해 심도있게 고민하고 싶으신 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서로 같은 분야에 대해 토론하고 정보공유를 통해 성장해나가면 어떨까 싶습니다.
다른 회사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통로가 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zNkI5V

... 

#윤수야놀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8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tchon-np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