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바다낚시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불침번 조회 25회 작성일 2020-10-28 08:12:07 댓글 0

본문

군산참돔 잡으러갔다가 이게 왠일 ㅠㅠ 보트사고!!//보팅낚시//보트사고시 대응방법은?

바다위에서 낚시를 즐기는 우리 보팅인들이 항상 주의 경계해야하는 사고가 발생 했습니다. 누구나에게 발생할수 있는 위기 상황에서 과연 그 해결책은 무엇일까요?
송성일 : 헐크님 드라이장화 어디서구매하셨나요
잠자는숲속의백마 : 여러영상봤는데 진짜동출이 부럽네요^^
clult : 고무보트 바닥보강은 필수입니다. 무겁다고 돈든다고 보강 안하시는분들 많으신데 꼭 보강들 하세요.
진돗개낚시. : 놀래미 쌍걸이 첨 보내요..
진짜 보트 빵구나면 큰일이겠네요.
김경선 : 저도 함께하고 싶습니다
이현 : 수리킷트 가지고다니시면 편하실텐데요~~
잡어맨-잡어전문낚시꾼 : 일요일날 끌고 지나가는거 봤네요
기관고장인줄 알았는데 빵꾸였군요
따개비 있는 곳으로 접안을 ㅜㅜ
바다에 회원님들 엄청 많이 계셨네요
농캐하느라 무지 돌아다녀서 그런지 많이 뵈었는데 카페 초짜라 몰라뵜네요
윤석호 : 에이 쒸
이거 영원히 가것네 ㅜㅜ
양효성 : 동출해서 천만 다행입니다.
저도 함께하고 싶네요~~~

라조사의 바다낚시 -군산 무녀도- 4.9마력 고무보트낚시 문어낚시 Octopus fishing

올해 1월 이세상 가장큰 선물 사랑스런 아들이 태어나
이제서야 2020첫 고무보트 출조를 하게 되었습니다.
신고식이 부족했지만 다가오는 쭈갑 시즌을 위해 다시
또 시작해봅니다~~
언제나 명심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입니다~
킴로젠 : 출항신고는 안하나요?
해경이 오면 어떻게 해요?
5마력 미만이라고 하면 걍 통과인지...
항상 이게 궁금했네요
신인철 : 보트랑 선외기 정보좀 알수있을까요???
레저보트 TV : 구독하고 갑니다~ 화이팅!!
진또먹 : 영상 잘봤습니다 !!! 저도 고무보트인데 혹시 무녀도 어디 슬로프인가요?? 위성지도 봤는데 혹시 다리아래 슬로프인가요?? ㅜㅜ
진오서 : 무녀도어디쯤가면 잡을수있을까요? 잡아보구 싶네요^^
가다구TV : 문어 우와~마릿수 대박 보트타고 바다낚시 부럽네요!! 저거 다 얼마치에요??ㅋㅋㅋ영상 잘보고 구독 살포시 누르고 갑니다. 부족한 제 채널두 놀러 오세요ㅎ

군산 감성돔 겟바위 바다낚시! 뻘물에도 나오는 곳! - 도미파인더ep1

안녕하세요! 배스파인더입니다
아니 도미파인더입니다ㅋㅋ 제가 이번에 바다낚시를 갔다왔습니다!
정말 가끔 바다낚시를 가곤하는데 올해는 처음으로 낚시 고수님께 겟바위낚시를 배울겸 감성돔겟바위낚시를 갔습니다

감성돔 산란시즌에 맞춰 군산 개야도권에있는 죽도 옆 역경등대포인트에 다녀왔는데요,

하필 가는날 뻘물이 너무 심하고 여울도 심해 첫날은 완전 꽝쳤습니다ㅠ

다음날에는 다행히 물색이 조금 나아지고 여울이 없어 4짜 중반과 4짜후반 감성돔얼굴을 볼 수 있었네요

물론 저는 숭어손맛만봤네요ㅋㅋ

봄 감성돔산란시즌이 끝나고 6월말이나 7월부터는 조금 먼 바다로 다시 도전해 보려고합니다!

바다 겟바위낚시는 초보라서 고수님께 많이 배워가며 바다낚시영상도 종종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 군산에서 이용한 낚시점은 군산포인트피싱(전북 군산시 비응남로 85)입니다

사장님 선장님 친절하게 포인트 잘 알려주시니 군산권 출조가실때
추천합니다!

다음에 또 도미파인더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군산 #감성돔 #겟바위낚시 #바다낚시


촬영 : 배스파인더
촬영장비 : Gopro Hero 7 black x2
편집 : 배스파인더
오프닝 BGM : Youtube Audio Library / Funk Game Loop - Kecin MacLeod / Mr. Tea - Rondo Brothers
박진수 : 포인트가 어딘가요
송경연 : 아버지한테 뜰채 이용법을 더 배워야겠어요
보는데 불안불안 ㅋㅋ
나이쓰TV : 배스를 잘 잡으시는 이유가 있었군요
낚시 가족이셨군요부럽습니다
대어들을 여유롭게 잡아내시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고생하셧어요

... 

#군산바다낚시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tchon-np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