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쥬얼후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짱깨 조회 16회 작성일 2020-09-30 12:01:03 댓글 0

본문

평소에 입어보고 너무 괜찮았던 후드티! 4가지 추천!

오늘은 직접 다 입어보고 세탁해본 후드 여러개 가져왔습니다! 스타일에 맞게 골라잡으이소~

*패션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winterchoi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t830/

ⓒ 2020. winter choi all rights reserved.
스타일가이드 최겨울 : 직접 다 입어보고 자주 손이가는 후디들! 뭘 고르든 안전빵임! 장,단점 특징들은 밑에 링크와 함께 적어두겠음.

@제품 추가 설명, 링크@
<매드마르스>후드를 썼을때 예술임 정말 많은 후드티를 입어봤지만 이렇게 전부 가려지는 후드는 처음인듯. 술마신 다음날 입는 후드랄까? ( 다만 원단, 봉제는 그냥 그럼 )
http://madmar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737&cate_no=101&display_group=1


<슬로우애시드>전체적으로 원단 탄탄함이 정말 좋고 요즘 제일 유행하는 오버핏 후드의 예시인 것 같음. 핏도 너무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고 아주 좋아~~ ( 공군 콜라보가 별로면 다른 캐주얼한 스타일 많으니 링크타고 찾아보시오! )


AIR 로고 후디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20358/0


C - 46 후디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20356/0


이벳필드 콜라보 후디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52635/0


THE 후디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51629/0


<미스터 차일드> 소개한 후드중에 가장 품이 적고 정사이즈의 후드! 마른 체형, 보통체형이 잘 어울리고 부클자수 갬성이 오짐 색감이 좋은 후디 ( 원단 터치감은 부드러운 편이나 봉제는 그냥 그럼 )


http://misterchild.com/product/list.html?cate_no=24


…………촬영하고 편집하고 올릴려고 보니까 품절됐다………… 소개한 제품중에 가장 가격대가 있는 후디인데….. 미안해요 ..존버해보시길..


https://layerstore.kr/product/lmc-tie-dye-fn-globe-oversized-hoodie-white/3759/category/55/display/1/
뀨뀨 : 저런 핏을 좋아하는데 여성이 입으면 떡대 커뷰일까요퓨ㅠ
김성중 : 후드티 언제부터 입는거예요??
10월달 추석 지나고 추워지면 입나요??
김보민 : 매드마르스 엑자 후드티.... 구할수없나요.. 품절 ㅠㅠㅠ
유닉 : 앙~겨울띠
소고기먹고싶다 : 슬로우 애시드 오늘 할인한다 개꿀~~
heliotrope kim : 슬로우애시드 다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섥 : 5:40 부터 브금 뭔가요 한참을 헤메는데 안나오네
ᅵᄆᄀ : 아 후드 추천 한번만 더해주세요 ㅠㅠ
메드마르스 엘엠씨 다 너무 예쁜데 가격이 좀 쎄네요...ㅠ 특히 엘엠씨 진짜 사고싶은데 팔지도 않네요 ㅜㅜ
이번시즌까지마스터못가면 자살 : 키가 186에 85에 어깨 좀 있고 덩치가 좀 있는데 매드마르스 xl로 갈까요 l로 갈까요 추천해주세요 ㅠㅡㅠ

2020년 가을, 겨울에 활용하기 좋은 맨투맨, 후드티 10개 딱 추천드립니다 | [2020년 남자 맨투맨, 후드티 추천]

* 이 컨텐츠는 식스타일의 개인 성격이 듬뿍 들어간 영상입니다 광고 아니에요
매년 구매하게 되는 맨투맨, 후드티 그만큼 저렴 할 때 구입하면 좋죠?
무신사 스웨트 페스티벌 10,000개가 넘는 제품 중 여러분이 활용하기 좋은 제품
10개를 선정했으니깐 재밌게봐주시면 좋겠습니다.
----------------------------------------------------------------------------------------------------------------
소통은 이쪽으로~
* instagram : http://instagram.com/sick_chung (일상, 데일리룩)
* 오픈카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PTjiIkb (정보공유)
이메일 : sickschung@gmail.com
--------------------------------------------------------------------------------------------------------
#맨투맨추천 #후드티추천 #가을기본템
식스타일 : 이 컨텐츠는 제가 생각 했을 때 포인트있는 제품들을 선정한 컨텐츠에요 광고 아니니 편하게 보시구요 :)
기본 제품들은 있으실거 같아 좀 포인트가 되는 제품들로 10개 선정해봤으니 재밌게 봐주시고 좋아요, 댓글은 정말 큰힘이 됩니다
인스타 : sick_chung
구민석 : 형님 7:31 초에 옷 볼수있는곳좀 알려주세요
산낙지 팔아서 구독자 300명 찍기 : 혹시 눈을 오랜지?로 가리고 있는 브랜드가 뭔지 알수있을까요?
지환 : 5:29 오버핏 인가요? 오버핏을 보고있어서 질문해봅니다 !
박찬규 : 이거보고 팬필드 후드 고르러 갑니다.
choi_eunji : 다슷개~~~~ 다슷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겨운 그의말투
가은 : 유용해요 굿 ~ ㅎ ㅎ
노대욱 : 그냥 사진만 보고 얘기하는거에요??
김현수 : 우와.....맨투맨 너무 이뻐요....돈만 많았다면 다 사는건데....아 너무 이쁘네오
모기개싫다 : 너무 무난해서 톰브라운맨투맨으로 질렀습니다!

가을에 후드티 어떻게 입을까... | 남친룩 후드티 코디모음!!

후드티 코디모음!! 가을에 후드티 재밌게입자구유 ㅎ


인스타 출처:
im_in9
dailykyun
hongpark
kyuowl


카페 출처:
https://cafe.naver.com/jinjinho

Ganziwang
Pyeon


• 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jinjinho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n_h_o_/
*비즈니스 문의: 0622hojin@gmail.com
진진호 : 후드티 코디모음!! 가을에 후드티 재밌게입자구유 ㅎ


인스타 출처:
im_in9
dailykyun
hongpark
kyuowl


카페 출처:
https://cafe.naver.com/jinjinho

Ganziwang
Pyeon


• 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jinjinho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n_h_o_/
*비즈니스 문의: 0622hojin@gmail.com
허성욱 : 회색후드에 반스초색서드러간 코디중 숏통잇는 반바지정보좀 알수잇을까요?
현킴TV, 161cm 남친룩 : 혹시 키작남을 위한 후드티도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잘보고갑니다 ㅎ
김성중 : 후드티 언제부터 입는거예요??
10월달 추석 지나고 추워지면 입나요??
P O : 모자를 쓰자니 안경때문에ㅜㅜ
정인욱 : 걍 저사람들은 비율이 씹사기인거
K DB : 02:48 저 후드티 정보좀요 ㅠ
승준 : 여기에 마스크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원진 : 5:09에 나오는 후드 이름 궁금해요
정주환 : 5분51초 후드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

... 

#캐쥬얼후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tchon-np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