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1선행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그래핀 조회 41회 작성일 2020-10-29 08:02:45 댓글 0

본문

예비고1, 고등학교 선행 충분히 못한 것 같으면, ‘이것만'이라도 하십시오. [예비고1 공부법]

예비고1, 긴급상황을 위한 최우선순위 선행을 정리해 드립니다.
고등학교 입학까지 시간은 얼마 안 남았늗네, 별로 한 게 없는 예비고1이라면,
이 영상을 반드시 시청하십시오.

긴급상황에서,
예비고1의 선행과 공부법에 대해,
단호한 판단 기준(CODE)을 갖게 됩니다.

스터디코드 4.0 유료강의 https://www.STUDYCODE.com/
양타이 : 4:54 이쌤은 찐입니다. 유료강의 듣고십네요
0 0 : 예비 고1인데여... 중3 마지막 시험이 3주도 안남았어요. 그런데 하나도 못 끝냈어요... 예체능은 다 버리고 수학 영어 도덕 역사 과학 국어만 준비해서 봐도 될까요..? 제가 중간고사에서는 성적이 좀 올랐는데 중1,2 평균이 70점도 안됬어요...그리고 예비 고1 수학 영어 국어 과학 역사 문제집 추천 좀 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리아 : 나쁜새키들이 중1은 놀아라~ 놀아라~ 해서 그냥 놀았는데 이제 보니 제가 수학 영어 베이스가 거의 없어요.. 중1 수학 영어 버려도 되는건가요? ㅠㅠㅠ
오늘부터 야식먹으면 개다 : 문장성분어법
수학상
서현 : 중3인데 현재 중3 수학 끝났고요 학원에서 수학 상을 연립부등식까지 나가긴 했는데 중등학원이어서 제대로 안 하고 개념도 제대로 안 잡혀 있는 거 같아서 집에서 혼자 선행 해보려고 하는데 문제집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 최대한 빨리요ㅠㅠ
sdgczzz gdx : 현재 중3인데 아직 수학 중학교3학년2학기도 안나갔는데 괜찮은가요?
ᄋᄋ : 중3 시험 버리고 고1꺼 해도 괜찮나요?..
특히나 중3-2는..수(상)을 학원에서 하고 있긴 한데 공부를 제대로 안해서 그냥 안한거나 마찬가지라 초조해요ㅠㅠ
박일준 : 고1거 하기 전에 중3 2학기꺼 해야하죠...??????
아무나 대답해주세요...
tree apple : 중등과정이 잘 되어있다는 전제인가요?
아니면 중등과정이 잘 안되어있어도 그렇게 하라는건가요?
배고팡 : 예비고1이에요! 수학은 학원다녀서 괜찮은데 영어를 3월부터 학원안다니고 독학하기 시작했더니 어영부영 제대로 공부가안되더라구요.. 3월모의고사 영어 아슬아슬하게2등급? 나오는데 대부분 감으로 푸는거고ㅠㅠ불안해서 이제부터라도 다시 열심히 할려구요 학원을 다녔어서 듣기랑 문법은 어느정도 아는데 독해가 깔끔하게 안되요ㅠㅠ 문제집이랑 인강 추천좀해주새요!!

예비고1 해야 할 일(고등학교 입학 준비, 예비고1 공부법/선행/독서)

중3 졸업 후 12월부터 2월까지는 초중고 학교 생활 전체 기간 중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r 선행학습은 어떻게 해야 하고 진짜 공부 실력을 늘리기 위해 꼭 필요한 고민과 실천은 무엇인지 알아봤습니다.
심앨리스 : 중2
서울대 의대가려고 계획중입니다
일반고가서 내신챙겨서
최저맞추려고 합니다
2025년 대입에서는
비교과가 거의 없어진다고
들었습니다
자소서ㆍ추천서ㆍ봉사활동ㆍ동아리등
혹시
챙겨야하는 비교과중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니가귀여운건 알겠는데 : 선생님 비평준화고 가내신 190정도 되는데요 어디고등학교 가야하나요 ㅜㅜㅜ 컷이 187정도되는 기숙사형 자공고랑 140정도 되는 일반고 중에 고민하고 있는데요 ㅜㅜㅜㅜ 어디가든 제가 하기나름이겠지만 고민이 너무 많이 되네요 진짜 저 무조건 인서울로 가야되는데 ㅜㅜㅜㅜㅜ 어떻게 선택하면 좋을까요
이윤재 : 현재 중 3 예비고 1 입니다. 네. 5학년때 미국 가서 3년동안 영어 공부하고 왔는데 초 5때 유치원 레벨이였기 때문에 아무리 고생했어도 중 2 때 와보니 친구들 이하 레벨입니다. 공부 존나 싫어합니다. 2학년때 제일 안나온게 수학 4.4점, 평균 50~60점 이었어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하루에 30개씩 영어 단어 외우고 있는데 수학은 최상위 문제 전혀 못풀고 상위, 발전 문제 반 정도 풀고 과학 물리, 화학 전혀 모릅니다. 사회, 역사는 아예 망했고요. 어떻게해야죠? 하루에 3시간 공부할거 요즘엔 7시간씩 공부하는데, 학교가 잘하는 탓인지, 최상위 다푼 친구들 29명중 17명 이상입니다. 진짜 어떻게 해야되나요;;
성이름 : 경영학과, 광고홍보학과 가고싶은 예비고1인데요 진로관련 독서 하고 싶은데 책 추천 해주실 수 있나요
Tomtt C : 경찰행정학과는 문과쪽인가욤 ..?
슬초 : 저는 한성과고 가고싶은 이제 중3 가는 학생입니다.
이번에 수학 2-2 교과 우수상을 받으며 과고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고등학교에 아무 생각이 없던 학생인지라 과고에 대한 아무런 지식이 없네요. 궁금한 점은 과학, 수학만 점수가 높으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과목까지 모두 높아야 하나요. 마지막으로 자소서에 대한 준비는 아무것도 안했는데 지금(3학년) 부터 준비해도 충분한가요?
윤다원 : 하 외고갈지 아니면 수준높은 일반고((내신따기 어려운곳))갈지 고민하다가 의대를 목표로 하고 그냥 내신 따기 어려운 일반고로 갔는데.. 망한건가요??ㅠㅠ 이러다가 정시 , 수시 둘다 못잡는거 아닌가요?? ㅠㅠ 자사고를 가야했는ㄴ데..
김희경 : 1.과학고가서 정시 준비 가능할까요?

2. 과학고에서 하위권이되면 인서울이나 카이스트는 많이 어려울까요?
박새잎 : 선생님 2023년 약대진학은 일반고 자사고중 어느학교에서 무슨전형이 유리할까요?? 너무막연합니다ㅜㅜ
엄정웅 : 덖분에 외고합격했습니다!!!
이제 고1국어예습을 교과서에 나오는 문학작품을 읽으면서 하고싶은데 어떤작품이 나오는지 어디서 찾아야할지 모르겠어요(참고로 미래엔교과서입니다^^ )그외에 어떤 책들을 읽는게 도움이 될까요?
감사합니다

예비고1 수학선행, 선행분량+선행방법+선행횟수, 종결해드립니다.

예비고1 수학 선행에 대해 끝을 내드립니다.
애매한 답이 아니라 [단호한 답]을 드립니다.
선행분량, 선행방법, 선행횟수...
예비고1 수학 선행 공부법을 집대성합니다.

스터디코드 4.0 유료강의 https://www.STUDYCODE.com/
효린 : 그럼 쎈 같은 유형서는 기본문제에요?
어떤게 기본문제에요?
신지원 : 안녕하세요. 예비고1입니다. 현재 중1,중2 때 안 했던 수학공부를 하는 중이여서 11월 중순에 기말고사가 끝나면 수학 선행을 나갈 생각인데 수학 상만 개념서로 나갈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래도 괜찮겠죠..? 물론 조남호 코치님께서 상만 나가도 괜찮다고 했었지만 스코 듣는 분들까지 수하 나가시는게 보여서 불안해서 물어봅니다ㅠㅠㅠ
홍한울 : 국어 영어 선행진도에 관한 영상은 없나요ㅠㅠ
홍한울 : 수상 수하가 먼저고 수1 수2가 나중이죠?
김엥주 : 제가 지금 수상 여러가지 방정식 나가고 있는데 많이 느린가요ㅠㅠ? 수상 나가면서 수하도 같이 공부하는게 나을까용..?
iNeons : 수1수2 끝내서 시간이 남는데 미적까지 빼는건 안되나요
수학 (상)(하)는 겨울방학때 복습하려고 하는데
캔디도나 : 저 다음주에 수상 마지막 단원 들어가서 빠르면 10월 초 늦으면 11월 중순 즈음 수하 들어갈것 같은데 3월까지 수하 다 나갈 수 있을까여 ..?
효린 : 근데 지금 제가 하고 있는게 맞을까요?
지금 수학 상 뒷 단원 공부 중인데 앞단원 개념을 까먹었네요...제가 공부를 깊게 안한건가요??
선수농구 : 예비고1인데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지금 중3 2학기 원과 직선파트를 하고 있는데 2학기를 다 끝내고 고등수학을 선행해야되나요 아니면 같이 병행하면서 해야되나요??
한길식 : 저 지금 중2인데요 지금 중3 들어가기 전에 3학년 수학을 다하고 들어갈생각인데 중3 선행도 저렇게 개념만 해야할까요..? 심화안풀고

... 

#예비고1선행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tchon-np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