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후반여성화장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테빠뉘 조회 12회 작성일 2020-08-05 23:58:48 댓글 0

본문

[피부과실장이 알려주는 팁03] 기초화장품추천! 화장품 잘 고르는 법

안녕하세요. 요니실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있는 기초제품을 소개해드렸어요^^
요즘에는 저렴하면서도 좋은 화장품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고가인 화장품들은
선호하지 않는 편 입니다.
건조하고, 예민하다! 하시는 분들은
제가 사용하는 제품을 사용하셔도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가끔
'병원 화장품은 좋지않아요?'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무조건! 좋지는 않아요!
피부과실장으로 있다보면
많은 업체의 화장품을 접해볼 기회가 많은데요.
좋은제품들도 물론 있지만,
그렇지 않은 제품들도 많이 있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또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1. 스킨 : #라운드랩 #독도토너
100ml 15.000원
2. 앰플 : #차앤박 #프로폴리스에너지앰플
35ml 55.000원
3. 수분크림 : 1) #스킨푸드#착한수분크림
100ml 15.000원
2) #에스트라 #아토베리어로션
200ml 35.000원

#기초화장품추천 #수분크림추천 #수좋은수분크 #저렴이수분크림 #저렴이화장품 #수분크림바르는법 #30대기초화장품 #남자기초화장품 #여성기초화장품
김가경 :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이 피부과에서 처방 가능한거랑 365가 있던데, 어떤게 나은가요ㅠㅠ?
두근비오는날 : 수분크림 실비 되는지 확인해보고 가야 겠네요~근데 전화해서 물어보면 싫어할듯ㅜㅜ
박성희 : 감사합니다~제가 50대중반인데앰플이나 수분크림 권해주신것 써도 될까요?
행복은가까이 : 피지오겔은 안좋나요?
홍혜란 : 혹시 턱이랑 미간에 피지?화이트헤드는 어떻게 관리하세요? ㅠㅠ
도레미 : 선크림도 추천해주세용
듀얼소닉 : 피부가 너무 좋으세요!!같은 앰플 제품을 10년간 쓰시다니 정말 믿음이 가네요ㅎㅎ
화장품 갯수를 줄이는 거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피부 좋으신 많은 유튜버분들이 모두 하나같이 하시는 말이 최소한의 제품을 사용하라는 거더라구요!!
leesunhee85 : 토너는 어떻게 바르는게 좋아요? 솜을 사용하나요? 그냥 손에 사용하나요?
가을 : 하얀알갱이? 좁쌀여드름은 늘 저에 고민 스킨푸드 수분크림써보고 싶은데 좁쌀여드름때문에 걱정되네요
유유 : 프리메라 각질제거제 추천하시는 영상보고 저랑 피부타입이 비슷하신가했는데 앰플도 저랑 잘맞다고 생각했던거 추천하시길래 구독 눌렀습니다 혹시 요철에 대해 제품 추천해주실 수있을까요 콧대랑 앞볼이 화장하면 요철이 두드러져서 고민이에요

30대 피부노화 건강관리 노하우 5가지

#30대피부관리#30대후반피부#30대건강관리

여러분, 2020년 새해에 결심하고 계획한 것들 잘 지키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30대 후반으로 가다보니 단순히 피부관리가 아닌 건강관리, 더 정확히는 노화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네요. 요새 제가 쓰고 있는 기초화장품, 영양제, 보습제품, 운동을 소개할게요 :)

‍ 펄리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2etMRoYmuVK63ANOUP7tPA?sub_confirmation=1

+ Follow Me
인스타그램 @charlie.tv727
이메일: hj.lee0601@gmail.com

BGM
Track : Bossa Lounge
Music by 브금파파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듀얼소닉 : 피부가 너무 좋으세요!! 영양제도 꾸준히 챙겨드시고 역시 부지런함이 제일 중요하네요!!! 뒤에 강아지 중간중간에 나오는데 너무 귀여워요ㅠㅠ..!
히데코 : 30대 후반이면 이미 엄마들 나이가 많아서 따로 말씀 안하셔도 될거같아용

가성비 스킨케어루틴30대 수부지,모공,트러블피부의 기초화장품과 관리꿀팁 대공개 ! [피고인]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셨던
스킨케어루틴과,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기초화장품들을 소개합니다 ^^

영상 중간중간에 있는 꿀팁들 꼭 챙겨가세요

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 정 말 감사드립니다
구독 아직 안 하신분들 구독 꾸욱하시고 또 놀러오세요

-영상에 등장한 제품 정보-
Dr.G 레드 블레미쉬 수딩토너 400ml
-PX가격 : 8,000원
-네이버쇼핑 : 13,900원
-공식홈페이지 : 120,000원 ;;
Dr.G 레드 블레미쉬 멀티 플루이드 100ml
-px : 6,800원
-네이버쇼핑 : 14,490원
-공식홈페이지 : 95,000원 ;;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크림 150ml
-랄라블라 : 25,800원 (+샘플)
-네이버쇼핑 : 24,900원
바세린 립테라피 스틱 4.8g
-올리브영 : 4,200원 (할인가 3,300원)
공병정보
-병도매닷컴 : DTS350 사각투명 에센스용기

Contact : thdmltlsghk1@naver.com
Instagram : www.instagram.com/soyisland_
이정수 : 먼저 감사드립니다
저는 상병4개월까지 여자전화라곤 어머니와, 이모한테 받은게전부였습니다.
하지만 몇주전부터 6명의 여자지인들에게 따듯한 전화들을받았습니다.
물론 마지막엔 닥터지를 사달라는 부탁과 함께요
하지만 너무 기분이좋앗고, 마음 이따듯해지는것같았습니다
저 6섯명의 지인중 2명은 처음 전화를해본 사이였고
그중 또 1명은 저랑 같은 과인지 처음알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승승장구하시길바랍니다.
고보민 : 이 얼굴이 30대라니! 너무 부러워요.
J K : 속눈썹 영양제는 무슨 제품인가요? 일본에서 살고있어서 알고싶어요.ㅎ
k a : 여름에도 수분크림 바르시나요?? 지성이라 좀 부담되지 싶어용..
쿰쿵떡쿰떡 : 근데 건성 피부는 닥터지 만 바르기에 건조해요ㅠㅠ
이제혁 : 0:55 왼쪽 3번째 군인일때사서 발랐는데
지금은
따른거쓰지만 돌이켜보면 지금막 수부지에맞는 화장품써서 뒤집혀지고 군인땐 뭔지모르고 그냥 잡히는거썻는데 깨끗했고
스킨토너 이름을 까먹어서 못찾는중 ㅠ crema 껀데
뚜껑은 갈색 몸통은 살색인데 이름아시는분 ㅠ
김은서 : 요청관리방법은 뭐에요...답장주실때까지 손대지않고 기다릴게요!!
Iyeah : 스킨케어루틴 찾다가 영상 보게되었습니다! 속눈썹영양제가 너무 궁금한데 혹시 댓글로라도 알려주실 수 있나요??
김소은 : 전그냥 피지오겔크림이 쏘쏘하더라구요
듀얼소닉 : 화장솜 쓰면 피부가 더 민감해진다는 건 몰랐네요ㅠㅠ 저도 화장솜 사용을 자제해야겠어요ㅠㅠ

... 

#30대후반여성화장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tchon-np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