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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잰틀맨 조회 15회 작성일 2020-09-28 07:30:0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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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가 정리해주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단 (Feat. 내가 살이 안빠지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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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프렌즈 : 본인이 유지할 수 있을 정도의 식이변화가 다이어트에서는 매우 중요해요!!
여러분이 드시는 것에서 아주 조금씩 변화를 줘보세요 ;)
밥량만 반으로 줄인다던지, 매끼 식사에서 과식하지 않고 배가 매우 부르기 전에 숟가락을 놓는 연습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렇게 하면서 식사의 구성에서 단백질량을 조금 늘리고 골고루 드신다면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이 될 꺼에요 ;)

자세한 식단과 팁들은 다음 영상들에서 더 이야기 해 드릴께요 XD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고, 더욱 건강하게 닥프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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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양이 : 지금 보니 공복에 빡세게 운동하고 양배추 양사추 먹으면 살 빠지던데





그러므로 오늘 저녁은 사리곰탕면 2봉이다
달림이 : 다이어트중에 홍삼 먹어도 되나요?
냐웅이 : 기름진거 단거 탄산은 끊고 적당량만 먹으면 자연적 다이어트 될듯
LEE Jihyun : 이렇게 또 그릭요거트 사러 갑니다....ㅋㅋㅋ 비울 생각은 안하고 다이어트 식품을 살려고만 하는 의지 ㅋㅋㅋㅋ
김태민 : 단백질 위주로 30키로 뺏는데 정체기인가 싶네요 101~102만 2주째에요.. 밥먹으면 찌구 .. ㅠㅠㅠ 밥 먹고싶어요
몰바 : 한약 때문에 밀가루 끊어야 돼서 고작 이틀 끊은 적 있었는데
처음엔 먹을 거 많으니까~ 하고 한 끼는 괜찮았음
근데 남들 몬테크리스토 먹고 돈까스 먹고 수제비 먹는데 나만 풀떼기 씹고 있으니까 너무 우울해짐
괜히 우울해지고 짜증 많아지고 친구 왈 옆에 먹구름 낀 것 같댔음
고작 이틀 하고 피탕 먹었는데 진짜 저세상 맛 그날 내가 갖고 있던 행복한 표정은 다 나온듯
넌 내게목욕값을 줬어 : 그냥 튀김이랑 밀가루를 끊으면됨. 그게 답임.
SJ Lee : 단호박 ㅋ 편집자님 최고얌
star즈소라 : 다이어트 운동이 80프로에요....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290782815


※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쏘팟의 다이어트 책이 발간됐습니다! 유튜브 영상들을 총정리하고, 새로운 주제도 실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교보문고 https://bit.ly/3e6J99H
슬림한상 : 단계적으로 잘 나와있어서 완전 잘배우고갑니다 평소에탄수화물양이 엄청중요하군요~~!!
w p : 사십대까지는 탄수화물이 살찌고 고기종류등은 살이안찐다ㅡ삶은족발등 튀긴종류빼고ㅡ
그러나 오십대부터는 탄수화물은 덜찌고 고기류가 찐다는 설
아연 A YEON : 발음 조졌으
뿡이뿡 : 저는 쏘팟님의 이 식단영상과 맛불리님 채널의 식단영상들을 보고 그날 기분따라 먹고 싶은 식단으로 만들어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한달 반만에 6키로 정도 빠졌습니다. 그냥 탄수화물 줄이고 단백질과 좋은지방, 채소 등의 섭취를 늘리니 빠지더라구요. 보는 시각이 달라지니 밥을 좀 덜 먹게 되니 쉽게 빠졌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쏘팟님 덕분에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ᄋᄋᄋ : 삼시세끼 각 끼니 마다 밥 한 그릇은 기본인데, 알고보니 삼시세끼 다 합쳐서 한 그릇이네....
다이어트 빨리 성공하고 잘 먹어야겠누 ㅠㅠ
너~무 슬프고...ㅠ
엘리사벳 : 밥 반공기는 몇그램인가여? ㅠㅠ
현Felipe : 한국인은 쌀밥이 국룰인데 인체는 신비하다 참
꿀꿀 : 2단계하면서 운동을 하면 근육량이 안늘어날까요?
Yosep Woo : 운동을 하면서 어떻게 먹어야될지 모르고 진짜 건강한거만 많이먹다보니 또그거 나름대로 살쪄서 어떻게 해야될지 몰랐는데
차분한 목소리로 하나씩 짜주셔서 정말 좋은 정보얻고 가요 감사합니다

다이어트에 실패할 수밖에 없는 이유 (다이어트 식단의 실체)

*영어자막제공 - "먹방, 뷰티 등 카테고리별 유튜브 랭킹과 예상수익" 래더 - http://bitly.kr/ir1u
문의 : healthkeeper100@gmail.com


미국 FDA 기준 일일단백질 권장 섭취량은 성인 체중 1KG당 0.8~1g이지만,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크로스핏 처럼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의 경우 1kg당 2g 이상 섭취하는 게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달림이 : 다이어트 중에 홍삼 먹어도 되나요?
낯익은ᄒᄒᄒᄒ : 찌는 방법 없나요
Baek Sunghyun Danny : 지금의 김계란하고 넘나 다른데?!!
MI O : 저 사람 진짜 김계란이에요??
강은미 : 운동중인사람 기준, 단백질 섭취 1.2g/kg은 하루기준인가요 한끼 기준인가요~???
Jueun Lee : 계란형님 혹시 맞선이나 소개팅 나가실때도 빡빡이 가발 + 오클리 고글 + 산타 수염 착용하고 나가시나요??
ᄋᄋᄋ : 형 수염 기르길 ㄹ잘했다 진짜
좀비 : 뭐라고 하는지 하나도 안 들리고 벌에 쏘인 것처럼 부은 입술 밖에 안 보여요.
이승희 : 다이어트는 해인감비환, 네이버 검색 롸잇나우
김지민 : 나: 휴 이제부터 진짜 다이어트 할거야!
아빠: 치킨사왔다
나: 역시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는게 국룰이지!

... 

#다이어트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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