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번호 클린캠페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론레이싱 조회 9회 작성일 2020-09-15 23:30:57 댓글 0

본문

주민번호 클린 캠페인 애니메이션


이자영 : 옛날에 플래시로 봤어요!

가입한 사이트 조회방법 & 비밀번호 패턴 꿀팁 | 더로그

Comment
명절이라 몸만 씻지 말고
자의든 타의든 가입된 사이트 쏴아악 조회하고 탈퇴하고
비밀번호까지 새롭게 갱신하시길 :)
털리고 난 다음 후회하면 음머어어어어!!

–––––

Recommend Video
• 지금 사도 돼? 그래도 신형이 깡패? 소니 액션캠 X3000 vs 고프로 히어로7 블랙 비교기 | 더로그


• 2in1 PC 중 시장 먹여 살리는 건 그래도 “얘”죠 (feat.MS서피스프로6 리뷰) | 더로그


• TV 거거익선이 진리? QLED 8K 75인치 영접, 딱 3가지 키워드로 정리해드림! | 더로그


• 내게 딱맞는 스마트폰 요금제 찾는 꿀팁(with 알뜰폰), 통신사 미환급액까지 챙기자! | 더로그


• [나눔] 얘 하나면 에어팟도 무선충전 가능? 게이즈온 무선충전 시리즈! | 더로그


–––––

Wallpaper
• 구름 3440 x 1440p :
https://goo.gl/images/Ukqd1q

• 우주 3440 x 1440p :
https://goo.gl/images/fbzJbL

–––––

SNS
• Youtube : http://goo.gl/bhwrgQ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thelognews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yeols_stagram
• Naver TV : http://tv.naver.com/thelog

–––––

Equipments
• Camera : Sony A7m3
• Lens : Sony 24-70 GM

–––––

Contact
• yeols102@gmail.com

–––––

바쁘게 변해가는 스마트 세상,
어렵고 복잡한 얘기는 사절,
쉽고 빠른 테크 로그(Log :)

–––––
Tag
#가입한사이트조회하기 #e프라이버시클린서비스 #비밀번호패턴꿀팁
더로그 The Log : 저... 안죽고 살아있습니드아!!!
NoAce Team : 만14세가 안돼서 법장 대리인 있어야해요...
청년 : 패스워드에 골뱅이 숫자 중간에 문자는 어떤게 문자인가요
ARTIST J : 이프라이버시에 다 안나오던데..
응애나아기조국 : 진짜 개꿀팁 감사해여!!!
Fame 람보 : 이 채널운영하는 유튜브의 비밀번호는 GOO@읍읍..
변진성 : 열쓰님 천제
인연지기 : 형 배경화면 좀 알려주세요!! 지금 적용된거요...
김우진 : 형 너무 재밌어여!!
재현ljh : 근데s8은 소프트워어 업뎃 언제할까요?ㅠ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간편이용 꿀팁영상!

자꾸 회원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 홈페이지들
그리고 계속 받게 되는 광고성 정보들

이렇게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새어나가는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지우기 위해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가 있습니다!
메인 홈페이지부터 신청까지, 영상을 보고 따라해보세요~!
내땔감성경책은 : 근데 본인인증하고 나면 부모님동의 필요하다고ㅠㅠ 너무 복잡 걍 부모님동의 없에주세요ㅠ
KISA118 :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https://www.eprivacy.go.kr/mainList.do

... 

#주민번호 클린캠페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atchon-nps.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